기업/취재안전
[ 포인트 기업] ㈜유니칸㈜유니칸, 브랜드 로고 변경…“새로운 도약”
안전정보  |  safetyin@safetyin.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7.31  13:12: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특수화 전문 브랜드 유니칸(UNIKHAN)이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 ㈜유니칸은 이번 로고 변경을 통해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로고는 다이아몬드를 기초로 형상화해 보다 새롭고, 보다 창의적 이미지가 가미돼 ‘우주에서 제일 좋은 안전화를 만들겠다’는 ㈜유니칸의 사명을 담고 있다.
새로운 로고는 기존의 형상 중 다이아몬드를 강조함으로써 안전 현장에 적합한 내구성과 높은 가치를 함축했다. 현장에 적합한 고기능과 고품질, 그리고 강인한 브랜드의 성격을 전달하기 위한 이미지의 함축인 것이다.
㈜유니칸은 안전화 전문 브랜드로 2009년 론칭해 TS6-G206, UK-26, UK-520 등 안전화 시장에서 많은 스테디셀러를 만들어 왔으며, 이들 제품은 시장의 표준으로 높은 선호도를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실적으로 인해 유니칸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년 평균 20%에 달하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중이며, 이와 함께 특수화 전문 브랜드로써의 로열티도 강화되고 있는 중이다.
유니칸의 신규 로고는 두 가지 라인으로 고어텍스 라인과 일반 라인으로 구분되어 적용된다. 고어텍스 라인은 전문성과 함께 고기능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강인함을 기초로 한 편안함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일반라인은 보다 높은 효용을 바탕으로 한 편안함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유니칸은 고기능 고어텍스 라인과 일반 안전화 라인을 구분하여 유통함으로써 안전화의 전문성을 높이는 동시에 수요처의 특성에 맞춘 개발도 진행한다. 각각의 안전화 라인에 따른 특성을 전문화 시켜 수요처의 만족시킨다는 전략인 것이다.
정종오 ㈜유니칸 대표는 “어려운 시기이지만 고객과 시장을 위한 노력이 모자라지 않는다면 충분히 경쟁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며 “로고 변경을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보다 새롭고 창의적인 제품을 통해 산업 현장에 편안한 안전화를 공급하겠다”고 약속했다. 

< 저작권자 © 안전정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안전정보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기사
1
열사병 사망 사업장 전면작업중지 포함 강력조치
2
8월부터 2개월간 건설현장 추락재해 예방에 집중
3
건설 업종별 경쟁력 한눈에…’17년 시공능력평가 결과 발표
4
[초대석] 하행봉 산업안전관리(주) 서울경인지사 사장
5
[엔터프라이즈] 메디원헬스케어 ‘화재대피용 손수건’
6
[우수건설현장] 롯데건설 원주기업도시 토목현장
7
장마철 대비 건설현장 감독결과, 건설업 사망재해 8명 감소효과
8
[이달의 보건관리자] 김유림 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9
[우수기업탐방] 노아엘이디, 미세먼지 알림 ‘더캐스터’
10
신임소방청장에 조종묵 소방청 차장을 임명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일로 10길 27 (구로1동650-4) SK허브수오피스텔 B동 901호  |  대표전화 : 02)866-3301  |  팩스 : 02)866-3382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844  |  등록년월일 : 2011년 11월 22일  |  발행인 : 이선자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세용
Copyright © 2011 안전정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safetyin@safetyin.co.kr